짧고도 긴 한달 프로젝트의 마지막 주차 Start !
해야 할 일들을 트렐로에 정리했었는데.. 오늘 할일을 모두 끝냈다. 헤헿
구글링을 통해 다른 코난 게임의 리소스를 가져와 기존의 RUN게임 이미지와 조합하여..
메인을 배치하고, 장면별로 하나씩 이미지를 저장하여,, 이미지에 동작 및 alpha를 입혔다.
애니메이터.. 즉, 플래시 같은걸로 만들면 진짜 금방 만들 수 있는건데 ㅠㅠ...
난 애니메이션 효과를 주는데 왜 코딩을 하고 있느냐며.....
아직 play 버튼 위치를 잘 못잡은 것 같은데.. 그건 뭐 금방 할 것 같고.
내일 제일 먼저 할 일은..
1) Finish 했을 때 남은 체력== 스피드에 따라 추가 점수 계산,
2) 그리고 코난의 행동을 추가하는 것이다.
만약 스피드가 많이 뒤쳐지는 상황이면.. 코난의 달리기 속도는 점점 느려져 화면 왼쪽 뒤쳐지는 영상이 나와야 하고,
만약 스피드가 여전히 쟁쟁하다면... 코난의 달리기 속도는 더 빨라져 오른쪽으로 쫓아가서 우당당 범인을 잡는다.
근데 아직 여기서 갈피를 못잡는게.. 어찌됐든 분탕질을 해도 코난편이니까,,,,
스피드가 높은게 점수가 좋아야겠지?
그러면 블록을 터트려서 얻는 점수와 벨런스가 맞아야 하고...
고민을 해봐야 겠다.
3) 그리고 스킬 및 콤보 방해가 나갈 때, 미안하다는 메세지 나오게 해야하고..
4) 랭킹 화면 UI를 만들어야겠다.
그래야 수요일 랭킹 세이브와 로드를 적용시키지...
음악도 고민이다.
코난 메인 테마곡이 좋을 것 같긴 한데... 흠..
암튼.. 완성이 되어가는 것 같아서 너무 좋다. .헤헤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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