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할 일:
시간 제한기능 추가....................................................................................... clear
점수 추가........................................................................................................... clear
5콤보 또는 가로세로 동시매치시 장애물 날아오게 하고............ clear
코난이 점프해서 피하기............................................................................. clear
아 잠깐 눈물좀 훔치자.. 감격스럽다.. 으으으..
디테일하게 손 봐야 할 곳이 좀 있긴 하지만..
일단 얼추 완성이 다 되어가는 것 처럼 보인다.
현재 가로세로 동시매치에만 특수블럭(애들이 터질 때의 얼굴 + 반짝이효과)으로 바꾸어 주었다.
그리고 특수블럭이 터지면 코난한테 장애물이 날아간다.
점수 관련해서..
원래는 보드에서 삭제할 때 점수를 주었는데..
생각해보니까, 블록 삭제할 때 release()에 점수 플러스를 넣고 반환하면 되지 않나? 싶어서 했는데..
안되드라..
그래서 소멸자에다가 혹시나 해서 넣어보니 됨!!
그리고 무엇보다.. 벡터에서 erase를 했었는데.. 그것만 해서는 완전한 삭제가 안되드라.
delete *_blockIndex;
_blockIndex = blocks.erase(_blockIndex);
이렇게 하니까 소멸자가 불리드라.. ㅠㅠ
소멸자는 원래 메모리의 해제 정도만 있어야 한다지만..
그래도 죽기전에 쿠에엥 하는 느낌으로, 상호참조 한 보드에 점수를 올려주었다.
이제 남은 것은..
* 코난 체력 게이지 이미지 제작
* RANKING
* MAIN 화면
* 코난한테 장애물 날아갈 때 애들 대사
* 장애물 추가
* 4개 5개 매치시에도 장애물 날아가기
* 장애물 넘으면서 체력 감소하기
* 삭제이펙트 업그레이드
시간남으면 추가 할 것
- 코난 체력에 따라서 달리기 속도 비쥬얼적으로 적용
- BGM 추가
하아아아..
기획부터 제작까지 다 내 손으로 만든 내새끼.. ㅠ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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