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 일>

다 끝냄

<오늘 한 일>

인트로 이미지에 마젠타 보이는거 다 지움 ^0^ (이미지 새로 편집&수정)

UI 위치 및 타이밍 조정

점수 계산 수정 - 콤보 or 특수블럭 점수 많이 줌.

intro scene에서 Skip버튼 추가 및 해당기능 버튼 눌렀을 때만 작동하도록. (그전엔 아무데나 클릭하면 시작함)

 

 

 

 

 

사실 하이바라가 제일 나ㅃ....

1)

가로세로 동시매치를 시키면 해당 블록은 반짝이로 바뀌고,

그 빤짝이는 애를 없애면 저렇게  이펙트가 나간다.

아니면 5단위 콤보를 실행 했을 때..

 

근데 애들한테 시켜본 결과..

생각보다 5콤보를 못해!!! 왜케 못해!?!?!?? 이걸 왜 못찾지... 

...

그래서 저 이벤트 발생 조건을 좀 바꿔야 할 것 같기도 하다.

조금 더 고민해야징..

 

2)

콤보랑 특수블럭 없앴을 때 장애물이 날아가고..

그 장애물과 코난이 부딪치면 속도가 줄어드는데..

그 속도 줄어드는 비율을 조금 더 늘려야 하나 고민중.

사람들이 너무 못해..ㅠㅠ

 

 

3)

어제 고민하던 부분..

특수블럭과 콤보 점수를 확 올렸다.

2콤보만 해도 블럭당 1000점씩 받는다. 

못하는 사람도 재미를 느낄 수 있어야 게임이 오래 갈 것 같다..

그리고 코난은 단순 장애물에 의한 스피드 감소에 따라 뒤로가거나 앞으로 가게만 했다.

어차피 그 특수효과가 점수에 반영이 되기 때문에 ,, 그정도의 모션으로 표현되게 하고.

 

특수블럭 만들기 힘든 사람은 대신 콤보로 점수 얻을 수 있으니..

아니 근데 사람들이 콤보를 못해서 ㅠㅠ 5개 없앴을 때 이벤트 발생으로 바꿔야 할 듯..

 

 

 

 

4)

블록 매치하는게 있는지 없는지 검사를 하고, 없으면 새로고침을 하도록 하려고 했는데..

오메.. 프레임이 30까지 떨어진다 ㅠㅠ..

뭔가 플래그 조건을 하나 만들어서,, 한번만 검사하게 돌리면 될 것 같기도 하지만..?

일단은 F5키를 누르면 새로고침 기회를 줬다..  3번..

 

 

 

 

 

 

 

어렵다.. 하...

 

 

 

 

 

 

 

<내일의 할 일>

 

0. 5콤보 효과 발동 대신, 5개 블럭 없애면 효과 나오게..

 

 

1. 랭킹!!!!!!!!! 

자동세이브, 이름넣기 기능... 으..

이름은 그냥 이미지 알파벳으로 클릭해서 받게해야겠다.

 

 

2. 인트로 브금!!!!

생각해둔 구성이 있다 ㅎㅎ 편집해서 해야징. 사운드 편집 재미썽.

 

 

시간 남으면 이펙트 추가 구상.. (은 안할거같다)

 

 

여기까지 하면 끝난다.. ^0^

'Project (C++) > 1 Month Proje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주차 - 넷째날  (0) 2019.12.05
4주차 - 셋째날  (0) 2019.12.04
4주차 - 첫째날  (2) 2019.12.02
4주차 준비  (0) 2019.12.01
3주차 - 다섯째날  (0) 2019.11.29
Posted by 파인애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