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때.. 폰트 적용이 안되서.. 막 구글링 해서 찾았다.
영어 극켬! 하는 나지만.. 프로그래밍 하면서 영어로 how to use ... 류의 검색을 많이했더니.. 이젠 좀 익숙해졌다..
구글링 최고ㅡ!
How can i add custom fonts in cocos2d-x
To add custom fonts in cocos2d-x i followed the following steps. Download a font. paste it in resource file of my project without any subfolder. Add my font in info.plist in Fonts provided by
stackoverflow.com
1) 폰트 파일을 경로에 잘 집어넣는다.
2) 폰트 파일명과 폰트명을 일치시킨다.
그러니까 됐다.. .크흡..

//컴퓨터에 등록된 폰트 사용할 때 - 폰트 이름 만
auto label1 = CCLabelTTF::create("SLEEPY PINAEONG", "Courier", 24);
//컴퓨터에 등록되지 않은 폰트 파일을 사용할 때
//폰트 이름과 파일명을 일치시키고 경로-확장자 사용
auto label2 = CCLabelTTF::create("Hello World", "fonts/A Damn Mess.ttf", 24);
auto label3 = CCLabelTTF::create("abdabcd1234", "fonts/Felt Regular.ttf", 50);
label1->setPosition(WINSIZEX / 2, 350);
label2->setPosition(WINSIZEX / 2, 250);
label3->setPosition(WINSIZEX / 2, 150);
label2->setColor(ccc3(255, 30, 30));
this->addChild(label1);
this->addChild(label2);
this->addChild(label3);
< 폰트 파일 경로 >
프로젝트 폴더 \Resources\fonts
< 폰트 이름 확인 >

폰트파일 선택 - 마우스 우클릭 - 속성 - 자세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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