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Unity3D)/3 Week Project
Unity 3D - 3 Week Project - 셋째주 넷째날
파인애옹
2020. 2. 5. 18:33
가까이 다가가면 일어나고..
UI를 추가했다.
그리고 피격처리까지 ..
피격처리 시 충격체의 활성화 / 비활성화를 애니메이션에서 제어하려고 했는데..
뭐가 너무 어렵다.. 잘 안되 ㅠㅠ
그래서 이틀간 계속 삽질하다가.. 그냥 스크립트에서 처리했다..
주말에 더 연구해봐야지..
내일 콜라이더를 조금 더 키우고,,
피격 이펙트를 넣어주고..
플레이어 피격처리를 하면 일단 3주치는 목표는 끝나는거 같다.
요즘 뭐 이것저것 하느라 프로젝트 착수 할 시간이 계속 줄고 줄고 ㅠㅠ부족하고..
시간이 너무 없엉....